당진화력본부, “노사합동 이웃사랑 실천나서”
당진화력본부, “노사합동 이웃사랑 실천나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12.2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아동센터와 노인요양시설에 마스크, 생필품 1,000여만 원 상당 전달

한국동서발전(주) 당진화력본부(본부장 이창열)는 22일 노사합동으로 지역아동센터와 소규모 영세 노인요양시설 대상으로 생필품과 방역용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22일 노사합동으로 지역아동센터와 소규모 영세 노인요양시설 대상으로 생필품과 방역용품 지원
22일 노사합동으로 지역아동센터와 소규모 영세 노인요양시설 대상으로 생필품과 방역용품 지원

본부는 매년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하여 에너지바우처를 통한 난방비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었으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특히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노사 합동으로 지원사업을 펼치기로 결정하였다.

당진시복지재단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왕현정 당진시복지재단이사장, 이갑희 한국동서발전노동조합 당진화력지부장 및 김동환 환경대외협력실장이 참여하여 마스크와 식료품 등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하였다.

이갑희 한국동서발전노동조합 당진화력지부위원장은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이웃사랑 모급액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본부는 임직원 및 시민의 걸음기부를 통해 태양광 설비를 지원하는 「EWP에너지1004」사업 등을 통해 지역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