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림복지진흥원, 고객만족도(PCSI) 최고등급 달성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고객만족도(PCSI) 최고등급 달성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3.04.12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태현 원장,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남태헌, 이하 진흥원)이 ‘2022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남태헌 원장은 12일 “정보공개를 통해 기관 신뢰도를 높이고, 국민 소통 및 참여 개선을 통한 국민 체감성과 창출 등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해 힘써왔다”라며, “공공기관의 역할과 책무를 다하고,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는 공공기관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여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매년 실시되고 있으며, 이번 조사는 252개 공공기관(공기업 25, 준정부 92, 기타 135)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올해 조사에서 92.5점을 받아 지난해보다 한 단계 상승한 '우수'등급을 받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