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고객지원센터 준공기념 고객화합잔치 열어
대전 중구, 고객지원센터 준공기념 고객화합잔치 열어
  • 문요나 기자
  • 승인 2012.07.2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문창전통시장 이용고객과 함께 흥겨운 자리 마련

대전광역시 중구 문창시장상인회(회장 이범식)는 20일 문창전통시장에서 고객지원센터 준공 기념식과 문화의 밤·고객사랑 공동마케팅 행사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박용갑 중구청장을 비롯한 초청인사 등 고객과 상인․ 지역 주민 등 400여명이 참여하여 성황을 이뤘다.

▲ 문창시장 고객쉼터 준공식에서 박용갑 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용갑 중구청장은 “앞으로도 전통시장을 살릴 수 있는 방안 마련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시설현대화사업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매력 있고 경쟁력 있는 전통시장을 육성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 문창시장 고객쉼터 준공식 테이프커팅식을 하고 있다.

문창전통시장 고객지원센터 건립사업은 상인들의 오랜 숙원사업으로 4억2천만원의 국비 재원을 확보 올해 3월 16일 공사에 착수하여 총 사업비 7억9천6백만원으로 지상 2층, 건축연면적 규모 244.75㎡로 건립되었다.

문장시장 고객지원센터 조성으로 앞으로 상인 및 인근 주민에게 장을 보고 쉴 수 있는 휴게공간 제공과 농악, 챠밍댄스, 요가, 노래교실 등 문화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 문창전통시장 이용고객과 흥겨운 한마당이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풍물놀이를 시작으로 식전행사, 테이프 커팅에 이어 고객사랑 공동마케팅 행사의 일환으로 민요 등 초청가수 및 밸리댄스 공연에 이어 색소폰 연주, 고객노래자랑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펼쳐졌다.

이범식 상인회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문창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문창시장을 믿고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자주 제공하여 우리지역 대표 시장으로 새롭게 부각시킬 계획이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