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 푸드&와인페스티벌 성공개최 3000만원 쾌척
계룡건설, 푸드&와인페스티벌 성공개최 3000만원 쾌척
  • 문요나 기자
  • 승인 2012.09.17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금은 전시‧체험 및 문화공연, 학술대회 등을 위해 쓰여 질 예정

‘2012 대전국제 푸드&와인 페스티벌’에 지역 기업들의 후원이 잇따르고 있어 성공개최를 위한 준비가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다.

▲ 계룡건설, 푸드&와인페스티벌 성공개최 3000만원 쾌척

이인구 계룡건설명예회장이 17일 오후 대전시청에서 ‘2012 대전 국제 푸드&와인 페스티벌’의 성공 개최를 위한 후원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이인구 회장은 “세계의 다양한 와인과 체러티를 비롯해 국내 와인 및 전통주, 한식을 포함한 음식을 직접 맛보고,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를 즐길 수 있는 축제 한마당이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기원한다”며 “이곳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대전의 대표적인 명품축제로 발돋움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후원금은 ‘2012 대전국제 푸드&와인 페스티벌’의 전시‧체험 및 문화공연, 학술대회 등 내실 있는 행사운영을 위해 쓰여 질 예정이다.

한편‘2012 대전 국제 푸드&와인 페스티벌’은 내달 12~15일 DCC, 대전무역전시관, 한빛광장 일원에서‘와인과 동‧서 문화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세계 각국의 최고급 와인과 국내외 전통주, 음식(한식, 세계음식) 등을 직접 맛볼 수 있는 대규모 전시․체험 행사, 명품와인&아트 전시회, 홍보대사 감 우성의 와인&북 콘서트, 시민이 참여하는 요리대회 등 특별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