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고 등급’...2년 연속
한기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고 등급’...2년 연속
  • 박동혁 기자
  • 승인 2024.04.18 17:4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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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사업 목표 달성률 100%, 고용노동부 산하기관 중 ‘유일’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전경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전경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한국기술교육대학교는 최근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23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 등급인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공공기관 고객 만족도 조사’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공기관이 자율·혁신적 고객 중심 경영을 잘했는지 매년 시행하고 있다.

그 결과 공공기관 183곳 중 한기대를 포함한 45곳이 ‘우수’ 등급을 받았다.

한기대는 지난해에 이어 고용노동부 산하기관 중 유일하게 ‘우수’ 기관에 선정됐다.

고객만족도 조사 대상 모든 사업(학부·대학원 과정, 평생직업능력개발교육 등 8개) 목표를 100% 달성했다.

특히 작년에 본교와 부속기관 직원들을 대상으로 ‘CS(Customer Service) 리더 1기’를 위촉해 CS 마인드를 전파하고, CS 역량을 분석·지도할 수 있는 사내 강사로 양성했다.

유길상 한기대 총장은 “이번 성과는 전 교직원이 현장 일선에서 고객과의 소통과 서비스 만족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국가 평생직업능력개발 허브기관으로서 고객 감동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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