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부문별 경영전략으로 회원감동경영체제 확립, 안정적 자산 운용 기반 구축 등
행정공제회(이사장 이인화)가 ‘2012 한국의 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대상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의 경영대상은 경영혁신을 통해 고객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산업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하는 시상제도로, 지난 4월 시행공고를 시작으로 6월 응모신청서 및 공적 기술서 접수 과정을 거쳐 서류, 현지, 종합심사 등 3단계의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됐다.

아울러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행정공제회는 회원복지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하여 회원서비스 3개년 계획을 수립 실천하여 회원복지포털사이트인 ‘POBA누리’구축, 가족사망, 출산급여 등 복지급여 대폭 확대, 회원전용콘도 등을 통한 회원복지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회원신뢰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
행정공제회는 단기적인 성과만이 아닌 미래 지향적인 경영내실화 방안으로, 2011년 2월 vision 2020 경영계획 수립을 통하여 2020년을 대비한 미션과 비전을 정하고 자산 10조원, 지급준비율107%달성이라는 2020 목표를 설정하여 이를 위한 4대 부문별 경영전략을 수립 추진중이다.
4대 부문별 경영전략 1.회원감동경영체제 확립, 2.안정적 자산 운용 기반 구축, 3.글로벌 경쟁역량 강화, 4.사회적 책임활동 확대 등이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