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公, 천안지사 신년 업무보고
농어촌公, 천안지사 신년 업무보고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3.01.1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슬로건 “지속가능 성장동력사업 발굴로 경영개선 이루자”

박완진 한국농어촌공사 충남지역본부장은 15일 천안지사를 방문 2013년 주요업무 추진계획에 대한 보고를 받았다.

민정현 천안지사장은 올해 경영슬로건으로 “지속가능 성장동력사업 발굴로 경영개선을 이루자”로 정하고 공격적인 사업 발굴로 경영목표를 달성해 농업인 소득증대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농어촌公, 천안지사 신년 업무보고
천안지사는 2013년 경영목표로 ▲생산기반 정비 572백만원, ▲농지은행 및 규모화 1,537백만원, ▲농업기반시설종합관리 6,619백만원, ▲기타사업 1,788백만원 등 총 10,516백원으로 세웠다.

특히 중점추진 과제로는 ▲농지은행사업 내실있는 추진, ▲농촌용수,배수개선 사업등 신동력사업발굴,▲깨끗하고 신뢰주는 투명경영 실현,▲ 고객만족도 향상 및 상생과 협력을 통한 조직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보고 했다.

지난해 천안지사는 용연저수지 둑높이기 사업 성공적 준공과 선택과 집중으로 농지연금 및 농가 경영회생사업을 초과 달성했고, 신규사업 발굴로 경영목표를 102% 초과 달성했다.

박 본부장은 지사 중장기 경영목표를 달성 하기 위해 전 직원의 역량을 강화해주기 바라며, 충남도에서 추진하는 '3農 혁신'에 농업분야의 신규사업 창출과 기존사업의 고도화를 위해 전직원이 화합하여 지사 경영슬로건에 맞게 최선을 다해 노력해 줄것을 당부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