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고객행복·청렴의 날 지정 운영… 의지 다져
대전지방보훈청(청장 민병원)은 매월 고객행복․청렴의 날을 지정,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보훈청은 이날 '휴대폰 청렴 문자알림이 서비스'로 하루를 시작하고,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고객행복․청렴의 날 행사를 실시해 청렴우수공무원 포상, 청렴결의 등을 통해 청렴의지를 다졌다.
또한 점심시간에는 사내방송을 통해 청렴캠페인을 실시하고, 오후에는 청렴 자가진단, 청렴 사내교육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한편, 7월에는 4일을 고객행복․청렴의 날로 지정하고, 복지과 윤여국씨에 대한 청렴우수공무원 포상 등 행사를 실시했다.
민병원 청장은 “보훈공무원의 청렴의지를 대내외적으로 알리고 보훈가족과 국민이 신뢰하는 보훈행정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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