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청년창업사관학교,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충남청년창업사관학교,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5.09.17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남청년창업사관학교 11개 청년 기업,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
- 지역주민 참여 축제 앞두고 650만 원 후원금 전달식 진행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경준)은 17일, 복지관 회의실에서 충남청년창업사관학교 14·15기 대표들과 함께 ‘지역주민 참여 축제 후원금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충남청년창업사관학교 14·15기 대표들과 함께 ‘지역주민 참여 축제 후원금품 전달식’

김경준 관장은 “청년 창업가들이 보여준 따뜻한 마음과 연대의 손길이 지역사회에 큰 울림을 주고 있다”며, “소중한 후원은 주민 모두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축제를 준비하는 데 유용하게 쓰일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전달식은 오는 9월 20일 열리는 「제4회 별ㆍ나ㆍ다 축제」를 앞두고 지역 사회에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중소벤처기업부 충남청년창업사관학교 소속 11개 청년 기업 및 기관은 이번 축제를 위해 총 650만 원의 후원금품을 전달했다.

충남청년창업사관학교 14·15기 대표들과 함께

후원에 참여한 기업은 ▲충남청년창업사관학교(팀장 이중석)를 비롯해 ▲태성분체도장(대표 길한필), ▲아르케오(대표 김동현), ▲W2LAB(대표 양설화), ▲그래비티(대표 김선영), ▲천안니플(대표 김수정), ▲패쉬콘텐츠(대표 이루지), ▲ZD 스포츠(대표 강익현), ▲몰두(MORE DO, 대표 정선우), ▲하츠케미컬(대표 최상화), ▲굿맨홈케어(대표 문소영)이다.

충남청년창업사관학교는 청년 사업가들의 창업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기관으로, 이번 축제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며 상생 협력의 모범을 보여주었다.

이번 후원금은 **「제4회 별ㆍ나ㆍ다 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지역 주민들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