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중구 前 시.구의원들이 새누리당 공천을 위한 경선과 4월 13일에 실시하는 20대 총선에 이은권 예비후보 적극지지를 선언했다.

특유의 친화력과 포용 그리고, 뚝심으로 중구당협을 잘 정비하는 등 새누리당 중구 당협위원장으로 그 역할을 충분히 잘 해내는 모습을 보고 중구의 미래를 충분히 맡길 수 있다는 판단했다” 고 말했다.
새누리당 소속 중구 시구의원들은 “중구는 쇠퇴와 낙후라는 안타까운 현실에 직면하고 있고, 중구의 위기를 도약과 발전으로 바꾸어 나가기 위해서는 새로운 리더십이 필요함이 절실하다. 구민과의 소통의 리더십,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뚝심의 리더십을 통해 중구에 기분 좋은 바람이 불게 만들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소통의 정치, 다시청춘으로 부활할 중구발전의 적임자, 이은권 예비후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며 이은권 예비후보 지지의사를 밝혔다.
※ 23일 지지선언 명단 (전직 중구 시, 구의원)
이은규 전 시의회의장, 김영관 전 시의회의장, 전병배 전 시의회의원, 이광희 전 중구의회의장, 김병규 전 중구의회장, 김창문 전 중구의회부의장, 홍석암 전 중구의회부의장, 송규홍 전 구의원, 심재신 전 구의원, 윤석순 전 구의원, 유진팔 전 구의원, 김홍천 전 구의원, 이석현 전 구의원, 이정보 전 구의원, 이헌주 전 구의원, 임헌덕 전 구의원, 임흥수 전 구의원, 노영진 전 구의원, 정종섭 전 구의원, 정진국 전 구의원, 조덕수 전 구의원, 최두지 전 구의원, 박종일 전 구의원, 김성열 전 구의원, 강종호 전 구의원, 정종태 전 구의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