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대표, 천안 병 정순평 후보 " 융합형 인재 평가"
안철수 대표, 천안 병 정순평 후보 " 융합형 인재 평가"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6.03.19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행사 갖고 총선행보 나서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천안병 정순평  후보를 " 지방행정과 교육현장에서 활동한 능력과 경륜을 갖춘 융합형 인재"라고 높게 평가했다.

▲ 안철수 대표가 정순평 후보의 20대 총선 승리를 위한 만세를 부르고 있다
국민의당 충남 '천안병' 정순평 예비후보가 19일 오전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일원에 선거사무소를 열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 안철수 대표가 19일 '천안시병' 정순평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에서 운동화를 전달하고 있다
정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이제 대한민국을 바꾸고 천안을 바꿔 총선 승리해 국민의당에 힘 보테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국민의당 천안병 정순평 후보
그는  "무능한 정권과 역대 최악의 19대 국회를 심판해야 한다. 민생을 외면한 기득권 양당의 끝없는 진영정치를 끊어야 한다"며 시민들의 편에 서서 깨끗한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천안과 아산지역 후보자들과 만세를 하고 있다.
안철수 대표는 '천안 단국대 천안캐퍼스'가 첫 직장이었다며 "정 후보는 국회입법보좌관과 3선 도의원과 도의회 의장, 대학 학장으로 지방행정과 교육현장에서 활동한 능력과 경륜을 갖춘 융합형 인재"라고 높게 평가 했다.
▲ 안철수 대표
안  대표는 "이번 총선은 과거와 미래의 대결이라며 충청인들이  생활정치를 해결할 수 있는 정당이라면서 국민의당을 선택할 것으로 믿는다"고 지지를 당부했다.
▲ 국민의당 '천안시병' 정순평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 행사장 모습
이날 개소식에는 안철수 대표를 비롯해 천안과 아산지역에서 후보가 확정된 이종설, 정재택, 김광만 예비후보와 당원 등 1000여명이 참석해 세를 과시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