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애향심·사명감 통장님들 화합의 시간 가져
중구, 애향심·사명감 통장님들 화합의 시간 가져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6.05.2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중구체육복지센터에 400여 명 참여, ‘ 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대전 중구 통장협의회(회장 김선희)는 24일 중구체육복지센터(舊산서민원센터)에서 통장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중구 통장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24일 중구체육복지센터에 400여 명 참여, ' 통장 한마음 체육대회’(사진제공- 중구청)
이번 체육대회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행정기관과 주민간의 가교역할로 주민복지와 지역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통장들의 사기진작 및 상호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석교동 일품예술단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진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개막식과 동별 노래자랑, 체육대회 순으로 다채롭게 진행됐다.
▲ 24일 중구체육복지센터에 400여 명 참여, ' 통장 한마음 체육대회’(사진제공- 중구청)
체육대회에 참석한 통장들은 효경, 인성, 소통, 공감, 화목, 사랑 등 6개팀으로 나눠 풍선탑 쌓기, 손잡고 훌라후프 통과, 큰공 머리위로 굴리기 등을 펼치며 화합과 우의를 다졌다.

박용갑 청장은 “남다른 애향심과 사명감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묵묵히 봉사해 온 통장님들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해 맡은 바 소임을 다해 봉사해 주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김선희 회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해 주신 통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서로 화합하고 단결해 주민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해 나가자”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