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 맘소울, 청소년 부모들을 위한 소통과 공감의 장
유성 맘소울, 청소년 부모들을 위한 소통과 공감의 장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7.05.3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는 내 마음도 모르면서’를 주제로 학부모 공감토크 개최

맘소울(대표 김혜정)은 오는 6월 2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유성구청 대강당에서 ‘엄마는 내 마음도 모르면서’를 주제로 학부모 공감토크를 개최한다.

학부모 공감토크 ‘엄마는 내 마음도 모르면서’ 홍보문

이번 공감토크는 사랑하는 자녀와 마음의 소통이 필요한 부모를 위해 감동영상관람, 상황극 공연, 보컬 맘스트롱 공연, 조규윤 강사의 마인드강연, 공감토크 순으로 진행된다.

상황극 ‘엄마는 내 마음도 모르면서’는 평범한 가정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사춘기 자녀의 성장통과 그로 인해 함께 아파하는 엄마의 고뇌를 표현해 부모들의 공감을 이끈다.

특히 조규윤 강사의 ‘아이의 마음을 읽는 엄마’를 주제로 열리는 마인드강연은 자녀를 키우며 겪는 갈등과 고충에 진정한 화해와 소통의 해법을 제시해주는 실질적인 학부모 인성교육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감토크의 마지막에는 ‘이 시간 엄마의 마음을 보여 주세요!’란 주제로 참여 학부모들의 마음을 솔직하게 들어보고 서로의 마음을 연결해 고민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가는 특별한 시간도 갖는다.

이번 행사를 기획하고 주관한 맘소울은 엄마의 답답한 마음을 확 풀어 해친다는 뜻을 가진 청소년 부모 인성교육 모임이며, 유성구 평생학습 동아리로 각종 재능기부를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