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수 세종시 사무관, 사랑의열매대상 '희망장’ 수상
이은수 세종시 사무관, 사랑의열매대상 '희망장’ 수상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12.10 0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는 최근 ‘2020년 제7회 사랑의열매대상’을 수여했다.

이은수 세종시 행정사무관이 9일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으로부터 사회공헌에 기여해 온 공로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 대상 ‘희망장’ 표창장을 전수 받았다.

홍영섭 회장으로 사랑의열매 대상 ‘희망장’ 표창장 전수 받고 있는 이은 수 세종시 사무관 (좌)

'사랑의열매 대상‘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매년 따뜻한 기부와 선행을 실천한 우수 기부자를 나눔장, 공헌장, 행복장, 희망장 등 총 4개 부문으로 나눠 표창하는 전국 단위 행사다.

이은수 행정사무관는 올해 ▲4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100여만원 ▲5월 긴급재난지원금 100만원 ▲10월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포인트 50만원 ▲12월 희망 2021년 나눔 캠페인 성금 50만원 기부 등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았다.

12월 희망 2021년 나눔 캠페인 성금 50만원 기탁

홍영섭 회장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나눔 문화 확산과 지역 복지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이은수 사무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 사무관은 “세종시 곳곳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께 따뜻한 온정을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부족 하지만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