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종합운동장 다목적구장 및 풋살구장 15일 오픈
예산종합운동장 다목적구장 및 풋살구장 15일 오픈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07.1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 누구나 연중 무료 사용

예산군은 예산종합운동장 내 다목적구장 및 풋살구장에 대한 시설보강을 완료하고 15일부터 새롭게 문을 연다.

예산종합운동장 전경(윤봉길체육관 좌측 상단 흰 지붕이 다목적구장, 우측 아래 흰 지붕이 풋살구장)
예산종합운동장 전경(윤봉길체육관 좌측 상단 흰 지붕이 다목적구장, 우측 아래 흰 지붕이 풋살구장)

예산종합운동장 내 위치한 다목적구장은 전체면적 4417.71㎡로 비가림시설 확장 및 인조잔디 교체, 펜스, 스포츠 조명, 방송장비, 소화설비 등 시설을 보강했다.

또한 풋살구장은 전체면적 1209.9㎡으로 비가림시설을 설치하고 스포츠 조명, 펜스, 소화설비 등을 보강했다.

이를 위해 군은 총 29억원(균특 1억8000만원, 기금 6억9300만원, 군비 20억2700만원)의 예산을 투입해 2019년부터 행정절차를 이행하고 공사에 착공해 올해 6월 30일 사업을 완료했다.

예산종합운동장 다목적구장과 풋살구장은 군민 누구나 연중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다목적구장의 경우 관련 조례가 개정되면 체육경기나 행사를 위한 이용 시 사용료를 내고 이용할 수 있다.

황선봉 군수는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공공체육시설에서 군민들이 더 안전하고 쾌적하게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그동안 해당 체육시설 사용제한으로 어려움을 겪은 관련 체육인의 협조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