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선빈, 천안시 홍보대사 위촉...“천안 매력 널리 알리겠다“
배우 이선빈, 천안시 홍보대사 위촉...“천안 매력 널리 알리겠다“
  • 박동혁 기자
  • 승인 2022.09.23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시정과 문화, 관광 등 다양한 홍보활동 참여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충남 천안시가 천안 출신 배우 이선빈 씨를 23일 천안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천안시 홍보대사 위촉식 기념사진/천안시 제공

시는 이날 시청 소회의실에서 드라마와 영화,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이선빈 씨에게 천안시 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했다.

천안쌍용고등학교 출신인 이 씨는 노래와 춤 등 다재다능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영화 공기살인, 오케이 마담 등에서 주연 배우로 활약했다.

특히 드라마 ‘술꾼도시 여자들’에서 생활밀착형 연기와 털털한 매력으로 한류스타 반열에 올랐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다.

이 씨는 천안의 위상을 드높이기 위한 국내외 활동을 비롯해 K-컬처 박람회 등 각종 축제와 문화·관광 홍보, 기업 투자 유치 활동 등 천안시를 홍보하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천안시청에 방문한 배우 이선빈/박동혁 기자

이 씨는 “사랑하는 고향인 천안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위촉돼 굉장히 영광이다”라며 “천안의 역사와 문화 등 다양한 매력을 알리는 홍보활동에 적극 참여하겠으며, 흥과 멋이 있는 젊음의 도시 천안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독보적인 매력과 톡톡 튀는 개성을 지닌 이선빈 배우가 한류 팬들이 천안을 방문하는 데 큰 역할을 맡아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천안시의 위상이 높아지고 앞으로 상생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