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택구, 민주당 박병석 보좌관 출신 영입
이택구, 민주당 박병석 보좌관 출신 영입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4.01.23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강우 전 보좌관, 홍보기획본부장 임명
한윤교 대전충남세종 프랜차이즈협회장 후원회장
고일용 전 이장우 대전시장캠프 청년상황실장 총괄특보단장 임명
 이택구 예비후보와 김강우 홍보기획본부장이 임명장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국민의힘 이택구 대전 서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이번엔 더불어민주당 박병석 의원 보좌관 출신 인사를 영입했다.

최근 민주당 출신 이종호 전 대전시의원 합류에 이어 진보 진영 인사들이 잇따라 이택구 예비후보와 손을 잡으면서 외연 확장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이 예비후보는 23일 김강우 전 박병석 의원 보좌관을 서구미래캠프 홍보기획본부장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한윤교 대전충남세종 프랜차이즈협회장을 후원회장으로, 고일용 전 이장우 대전시장캠프 청년상황실장을 총괄특보단장으로 각각 임명했다.

한운교 후원회장은 그동안 장종태 전 서구청장 후원회장과 민주당 전 중앙당 미디어특별위원장 등 민주당 후보들의 후원회장을 역임한 바 있다.

고일용 단장은 지난 지방선거 당시 이장우 대전시장캠프에서 청년상황실장을 맡아 승리로 이끌었으며 서구미래캠프에 총괄특보단장으로 합류하게 됐다.

이택구 예비후보는 “후원회장을 모시게 되면서 서구미래캠프에 틀이 잡혀가고 있는 느낌이 든다”며 “폭 넓은 지지세력을 확보하기 위해 보수와 진보, 중도 진영을 가르지 않고 포용하고 이를 바탕으로 캠프가 신구의 조화를 통해 시너지효과를 발생시켜 더욱 확장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왼쪽부터) 김강우 홍보기획본부장과 이택구 예비후보, 한윤교 후원회장, 고일용 총괄특보단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