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친화적인 기업문화 증진 앞장
한국타이어, 친화적인 기업문화 증진 앞장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4.06.09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 체험 프로그램’ 진행
- 4일~8일까지 4차례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총 200여 명 참여
- 임직원 가족과 함께 붓꽃버스여행, 허브랑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진행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4일~8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립세종수목원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국립세종수목원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 체험 프로그램’ 진행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타이어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자연과 교감하고 생태 감수성을 기르는 등 즐거운 추억 만들기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가족들은 국립세종수목원의 전문 해설사들과 함께 수목원을 둘러보고 붓꽃 우산과 미니화분을 만드는 ‘붓꽃이 피어나는 버스여행’ 프로그램과 허브향기 주머니를 만들고 자생허브식물 분갈이를 직접 체험해보는 ‘허브랑’ 프로그램 등이 진행됐다.

 자생허브식물 분갈이 직접 체험

서의돈 한국타이어 안전생산기술본부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임직원과 가족을 응원하며, 정서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가족 참여형 프로그램을 마련해 가족 친화적인 기업문화 증진을 위해 앞장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인 ‘패밀리데이’, 임직원 자녀 대상 ‘과학캠프’ 등 임직원과 가족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가족 친화적인 기업문화 증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또한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등 임직원 및 가족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펼치며 지역사회와 진정성 있는 나눔과 상생의 가치 실현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