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제64회 2025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한남대, 제64회 2025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6.02.12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남대 2025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한남대학교는 12일 제64회 2025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열고 졸업생들의 새로운 여정을 축하했다.

한남대는 이날 학위수여식을 열고 학사 1,462명, 석사 176명, 박사 45명 등 총 1,683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학위수여식은 곽충환 대전기독학원 이사장과 윤성원 총동문회장이 격려사를 했으며,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이 축사했다. 이날 국어교육과 이영주 박사의 가족 황연우 양의 가족 축사를 비롯해 김가현, 정희순 학부 졸업생 대표가 답사했으며, 응웬 비엣황 졸업생이 유학생 대표로 답사했다.

한남대는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졸업 축하 영상 공모전을 시행했으며, 수상작을 선정해 졸업생들에게 상영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승철 총장과 단과대학장은 참석한 졸업생 모두에게 한명 한명 학위증을 수여하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으며, 각 단과대별 성적우수상과 총장공로상, 한남봉사상, 대전광역시장상, 이사장상, 총동문회장상 등을 수여했다.

이승철 총장은 졸업권설을 통해 “한남의 교정에서 보낸 시간은 단순한 과거가 아니라 미래의 성장과 성공을 위한 귀중한 준비시간이었다”라며 “보다 넓은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을 바로 성공으로 이끄는 동력으로 삼아 한 걸음 더 성장하는 기회로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