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경영으로 경쟁력 갖추겠다.
고객중심경영으로 경쟁력 갖추겠다.
  • 최경준 기자
  • 승인 2005.11.03 17:1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매장 스타존 6호점 개장

▲ 스타점포 개막식 테이프 컷팅을 하고있다. 스타존( 구 대전백화점 1층)6호점 오픈행사가 염홍철 대전광역시장을 비롯해 100여명의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3일 오전 11시부터 중앙시장내 매장에서 진행되었다. 염홍철 대전광역시장은 축사를 통해 6호점 개장행사를 축하하고 “시민단체와 경실련, 상인단체, 중앙시장이 공동으로 추진한데 큰 의미가 있다”며 지방자치 발전의 기여도에 대해서 말하고, “그동안의 재래시장은 값싸고, 질이 좋아도 교통이 불편리한곳에 외면당하고 있었는데 이번 스타매장의 오픈은 재래시장 활성화가 될 수 있다”고 격려했다. ▲ 스타존 황인재 대표
이어진 인사말을 통해 황인재 대표(스타매장 6호점)는 “대전에서 최고의 매장을 만들고, 더 나아가서는 전국 최대매장을 만들도록 언제나 시민 곁에서 함께 하겠다” 며 매장의 비젼과 강한 열의를 보였다.

경실련 추동협의 리모델링지원사업(스타매장만들기)은 경실련과 상인단체, 관련전문가 그룹이 참여하여 그간 재래시장 및 단독 매장의 약점으로 지적되어오던 시설을 고객이 찾고 싶은 시설로 탈바꿈 시키고자 계획되었다.

이 사업은 홍보  판매  유통 등 관련된 지원사업으로 재래시장을 비롯한 동네 매장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시민단체와 상인, 그리고 전문가가 함께 추진해온 것이다. 지난 4월에 1호점을 오픈한데 이어 오늘 6호점 까지 개장한 이 사업은 앞으로 94개를 더해 100개의 스타매장을 만들 예정이다.

6호점 스타존은 백화점 형태의 밀집형으로 오픈하게 된 것은 재래시장에서 발을 돌렸던 많은 소비자를 다시 재래시장을 찾게 하는데 기여하고, 20여개 의류브랜드업체 유치는 매장 및 재래시장이 고객중심경영을 위한 경쟁력 강화를 위한 것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황재하 2019-02-26 03:18:58
무플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