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림아카데미와 대전 동구청 업무협약(MOU) 체결
한국산림아카데미와 대전 동구청 업무협약(MOU) 체결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12.2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산림아카데미(원장 안진찬)와 대전 동구청(청장 한현택)이 21일 대전 동구청 회의실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협약식에는 한현택 동구청장과 안진찬 원장외 아카데미 재학생 및 졸업생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후변화 대응, 녹색성장을 위한 산림자원화 및 임업발전을 위해 한국산림아카데미와 대전 동구청이 힘을 모으는 약속의 자리다.

한국산림아카데미와 대전 동구청 업무협약(MOU) 체결 모습

이에 따라 양쪽은 ▲우수임산물 생산·유통 관련자문 및 홍보 ▲녹색산림문화 정립을 위한 교육 ▲최고의 임업관계 경영인을 육성하기 위한 교육훈련, 교육자원 등 지원 및 활용 ▲녹색산림인재 양성 교육 참여▲ 산불방지캠페인 산림정화캠페인등 상생발전에 앞장선다.

안진찬 한국산림아카데미 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대전광역시 동구에서 개최하는 산림관련 문화 행사와 동구지역발전을 위한 한국산림아카데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적극 홍보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산림아카데미는 2010년 12월에 설립하여 1년 단위의 산림최고경영자과정(CEO)과정 과 단기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임업소득증대에 중점을 두고 현재까지 1043명의 우수인력을 양성했다. 현재 9기에 이어 제10기 CEO과정을 선착순으로 모집 중에 있다.

또한 현재 한국산림아카데미에서는 제10기 산림최고경영자(CEO)과정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