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 평생교육대학-서천군, 청소년 겨울영어캠프
건양대 평생교육대학-서천군, 청소년 겨울영어캠프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8.01.2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학생 45명과 중학생 18명 등 총 63명 참여

건양대학교(총장 정연주) 평생교육대학(원장 이진)이 겨울방학을 맞아 서천군(군수 노박래)과 함께 관내 초중고생 대상으로 진행한 청소년 겨울 영어캠프가 지난 19일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45명과 중학생 18명 등 총 63명이 참여한 가운데 건양대 논산 창의융합캠퍼스에서 8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진행됐다.

서천청소년 겨울영어캠프 수료식

원어민 교수의 생활영어 지도는 물론 건양대 재학생들이 보조교사로 참여해 영어일기쓰기와 세계여행 체험, 눈썰매장 및 공작교실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학생들에게 과자를 사먹을 수 있는 돈 형태의 쿠폰을 주고 직접 외국인과 대화를 하며 과자를 구입해 먹을 수 있도록 하는 등 실제 해외생활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장치도 마련돼 좋은 평가를 얻었다.

지난 19일 오전 논산 창의융합캠퍼스 무궁화장홀에서 참가 학생들은 물론 가족과 함께 한 유쾌한 겨울영어캠프 발표회 및 수료식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건양대 평생교육대학 관계자는 “이번 캠프 기간 동안 한파가 오는 등 다소 어려움이 있었으나 참가학생들이 그 어느 때보다 열정적이고 즐겁게 참여해준 덕분에 학생뿐만 아니라 함께한 교사들의 만족도도 매우 컸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더욱 좋은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