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욱 회장 "인적, 물적 ‘업그레이드’ 할것"
정성욱 회장 "인적, 물적 ‘업그레이드’ 할것"
  • 김용우 기자
  • 승인 2018.02.0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성백조 9일 창립 37주년 기념식 개최

금성백조주택(회장 정성욱)이 9일,  본사(대전 탄방동 예미지빌딩)에서 창립 제37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20년 장기 근속사원과 우수사원 시상, 2017 최우수 현장 및 안전보건관리 최우수 현장에 대해 포상했고 정성욱 회장의 37주년 기념사로 마무리했다.

정성욱 회장(맨 가운데)을 비롯한 임원들이 기념 떡케이크를 자르고 37주년을 기념하고 있다.

정성욱 회장은 “창립 37주년을 맞이해 그간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는데 전심전력을 다한 임직원들에게 축하의 박수를 보낸다. 올해는 인적, 물적 모든 면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업그레이드’ 금성백조를 만들 수 있도록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주기 바란다”며 축하의 말을 전했다.

앞서 금성백조는 2018 정기 인사에서 정대식 부사장이 사장으로 승진한 것을 비롯 이사 7명, 부장 3명에 대한 승진을 발표했다.

금성백조는 오는 4월 동탄2신도시 C7 예미지(920세대)를 시작으로, 같은 달 대구 연경지구 예미지(711세대), 하반기에는 대구 테크노폴리스 예미지(894세대) 등 총 2525세대 분양을 앞두고 있다. 또한 김포 한강신도시 도시철도 구래역 예미지에서 첫 런칭한 프리미엄 상업시설 애비뉴스완 역시 동탄과 대구 테크노폴리스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