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뉴딘, 스크린볼링시스템 전국 영업 파트너 모집
(주)뉴딘, 스크린볼링시스템 전국 영업 파트너 모집
  • 김용우 기자
  • 승인 2018.02.2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밀 센싱 기술과 그래픽, 사운드 효과로 사실감 있는 스크린볼링 구현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인 ㈜뉴딘(대표이사 송재순)이 스크린볼링시스템 정식 출시에 맞춰 3월 31일까지 전국 영업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주)뉴딘이 자체 개발한 스크린볼링 시스템인 '뉴딘VR볼링' 시연회에서 송재순 대표이사가 참석한 예비창업자들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스크린스포츠 시장규모가 1조 2000억 원을 넘어서며 체험형 스크린스포츠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그중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볼링에도 첨단 기술의 바람이 불고 있다. ㈜ 뉴딘은 스크린볼링 시스템 ‘VR볼링’으로 스크린스포츠 시장에 야심찬 출사표를 던졌다.

​(주)뉴딘의 ‘VR볼링’은 골프존뉴딘그룹의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신개념 스크린볼링시스템으로, 정밀한 센싱 기술을 통해 가상 볼링공과 볼링핀의 움직임을 사실감 있게 구현했고, 실감 나는 그래픽, 사운드 효과로 볼링의 몰입감을 더했다. 볼링장 배경, 볼링공, 볼링핀 등에 화려한 게임 요소를 탑재해 스크린볼링만의 재미를 더한 것도 특징이다.

(주)뉴딘이 자체 개발한 스크린볼링 시스템인 '뉴딘VR볼링' 시연회에서 윤정훈 사업부장이 참석한 예비창업자들에게 국내 볼링 산업 현황과 '뉴딘VR볼링' 사업 전망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VR볼링’은 기존 볼링장의 40% 정도의 공간과 3분의 1 수준의 비용만으로도 창업이 가능해 지난 1월 실내 스포츠 운영 사업주를 대상으로 열린 시연회에서도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뉴딘의 송재순 대표이사는 “뉴딘의 ‘VR볼링’을 이용하면 고객들은 기존 볼링을 치는 느낌으로 더욱 재미있게 볼링을 즐길 수 있고, 예비창업주들은 최소한의 공간과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다.”며 “그밖에 볼링장에 펍, 카페, 음식점 등 다양한 비즈니스를 결합할 수 있고, 다채로운 F&B를 결합할 수도 있어, 향후 새로운 볼링레저문화가 형성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뉴딘이 자체 개발한 스크린볼링 시스템인 '뉴딘VR볼링' 시연회에 참석한 예비창업자가 직접 '뉴딘VR볼링'을 체험하고 있다.

한편 ㈜뉴딘의 전국 영업 파트너 참가 자격은 20세 이상의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골프존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