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존, 프로야구 예측 게임 ‘S-toto’ 오픈 기념 이벤트
스트라이크존, 프로야구 예측 게임 ‘S-toto’ 오픈 기념 이벤트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8.03.2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프로야구 재미 더할 미니게임 오픈 기념 이벤트 기획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는 자사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내 프로야구 예측 게임인 ‘S-toto’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는 야구’에서 ‘하는 야구’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스트라이크존은 소비자들의 프로야구에 대한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스트라이크존 어플내 프로야구 예측 미니 게임인 ‘S-toto’를 오픈하게 되었다.  

스트라이크존, 프로야구 예측 게임 S-toto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S-toto’는 출석 시스템, 어플리케이션 푸쉬 등으로 기존 획득한 메달을 걸고 프로야구 경기 승부를 예측해 추가 메달을 획득할 수 있는 미니게임으로 메달 획득에 따라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8 프로야구 개막일인 24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스트라이크존 로그인 이용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스트라이크존 어플내 ‘S-toto’ 게임에 참여해 각 일자별 프로야구 경기의 승무패 혹은 매 경기에서 첫 홈런이 나오는 이닝을 예측하면 된다. 예측 결과에 따라 보상 메달이 지급되며,

메달을 모으면 최신 스마트폰, 스트라이크존 할인권, 메달, 선글라스 등 다양한 경품으로 구성된 이벤트 박스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예측 확률이 높은 상위 10명을 선정해 스트라이크존 1시간 이용권, 이벤트 기간 내 누적 예측률이 가장 높은 1명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 4를 증정한다.

뉴딘콘텐츠 박성민 콘텐츠사업 팀장은 “스크린야구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스트라이크존 어플내 ‘S-toto’ 미니게임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2018 프로야구가 본격 개막하며 소비자들의 기대가 높아지는 만큼, 스트라이크존만의 미니게임을 통해 프로야구를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의 업계 최고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스트라이크존은 소비자들에게 항상 새로운 야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투구모드, 인공지능모드, 야스모 등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에 힘써오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