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중소식품기업 브랜드 개발 ‘박차’
aT, 중소식품기업 브랜드 개발 ‘박차’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3.23 13: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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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농식품유통교육원, ‘농식품 브랜드 개발 실무 과정’신설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유병렬)은 다음달 5일과 6일 이틀간 경기 수원시 소재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실시하는 ‘농식품 브랜드 개발 실무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aT농식품유통교육원

이 과정은 2018년 교육계획 수립을 위한 수요조사에서 필요성이 높은 것으로 조사되어 올해 신설했으며, 중소식품기업의 브랜드 개발 역량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설계했다.

브랜드 관련 업무 추진 시 꼭 필요한 내용을 기업의 규모와 수준을 고려해, 현장지향적인 이론과 실습을 통해 학습하게 함으로써 브랜드 개발 실무 역량을 키우고 전략적 의사 결정 체계를 습득하도록 하는데 목표를 두었다.

교육 1일차에는 △브랜드 및 브랜드 전략의 이해,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브랜드전략 및 네이밍 개발사례, △브랜드 운영 착안 사항 등 실무 이론 위주로 진행되며, 2일차에는 △브랜드 네임 개발 실습(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할 브랜드 만들기)으로 각 기업 상품이미지에 맞는 브랜드를 직접 개발해 보는 것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 교육대상은 중소식품업체의 재직근로자로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교육비는 국고 지원을 받아 무료이다.

1박 2일에 거쳐 14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올해 9월에 1회 더 실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와 교육운영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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