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립도서관, 4월 도서관주간 행사 '다채'
금산군립도서관, 4월 도서관주간 행사 '다채'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8.04.1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은 책 읽기 좋은 날, 도서관 가는 날’ 공식주제

제54회 도서관주간(2018. 4. 12~18) 및 2018 책의 해를 맞아 금산군립도서관은 ‘오늘은 책 읽기 좋은 날, 도서관 가는 날’을 공식주제로 독서 문화 인식 제고를 위한 14개의 다양한 독서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지난 도서관 주간행사 모습

공통행사로 13일 10~13시에 충효예 광장에서 ‘북적북적! 책 나눔 장터’ 등 4개 프로그램을 개최하여 지역주민에게 도서관을 알리고, 책이 주는 즐거움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인삼고을도서관’은 도서관주간 기간 동안 도서 속에 숨은 ‘행운권 찾기’ 등 3개의 이벤트를 실시하여, 참여자에게 기념품과 경품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 참여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금산기적의도서관’에서는 그림책 속 캐릭터를 그려주는 ‘그림책 속 페이스페인팅’과 ‘파브르와 한영식의 곤충이야기’ 원화를 전시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기대할 수 있다.

‘추부도서관’은 ‘가족·친구·연인을 위한 끼리끼리 영화 상영’으로, 대형 스크린을 통해 보고 싶은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진산도서관’ 또한 책 속 캐릭터를 만들어 보는 ‘종이 인형 만들기’ 와 책표지를 이용한 ‘책가방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도서관 주간 행사는 18일까지 운영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당도서관에 문의하거나, 금산군립도서관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