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대구연경 예미지' 품평회 개최
금성백조, '대구연경 예미지' 품평회 개최
  • 김용우 기자
  • 승인 2018.04.24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직 직원뿐 아니라 건설 비관련 부서 직원들까지 함께 품평회 참여

금성백조건설(사장 정대식)이 이달 27일 개관예정인 대구 연경 예미지 견본주택에서 임직원 자체 품평회를 가졌다.

금성백조, 대구연경 예미지 임직원 품평회 개최

금성백조 임직원들은 기술직 직원뿐 아니라 건설 비관련 부서 직원들까지 함께 참여해, 다양한 시각에서의 상품 품평회를 거쳐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전 마지막 점검의 시간을 가졌다.

정대식 사장은 “경쟁력을 더 끌어올릴 수 있는 부분을 면밀히 검토해 주길 바라며, 특히 건축사업본부에서는 시공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이슈와 준공 후 입주, 향후 AS까지 고려하여 상품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내주실 바란다”며,

“대구에서 선보이는 첫 예미지이기에 기대가 크고, 또 하반기에 대구 테크노폴리스 주상복합 예미지를 공급 예정이라 금성백조의 영남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대구 연경 예미지 견본주택에는 아파트 전용면적 78㎡, 84㎡, 101㎡형 모델룸이 꾸며져 있다.

‘대구 연경 금성백조 예미지’가 위치한 C-3블록은 연경지구 중심에 위치해 수요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실제로 C-3블록 전면으로는 상업지구가 조성될 예정으로 도보로 편리하게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뒤 유치원, 초등학교, 고등학교 신설 부지가 위치해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또 단지 내 어린이집, 에듀센터, 드롭오프존, 맘스스테이션 등 어린이를 위한 특화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와 인접한 동화천로를 이용해 대구시청, 대구국제공항 등 대구 시내·외를 빠르게 접근할 수 있으며, 북대구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 익산포항고속도로 등 고속도로 진입 역시 수월하다. 향후 동화천로 왕복6차선 확장과 봉무~연경 신설도로 개통, 4차 순환도로 개통으로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대구 연경 예미지는 총 711세대 중대형 단지로 100% 지하주차로 설계해 지상의 조경 및 녹지공간을 최대화했다. 단지 내 무인 택배함 시스템을 비롯해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탈의실, 샤워실, 어린이집, 경로당 등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단지 내에서도 쾌적한 자연환경과 편리한 편의시설 이용으로 주거 편의성이 높을 전망이다.

대구 연경 예미지 견본주택은 대구 동구 신천동 56-1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27일 개관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