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김명곤 상임이사, 대전세종충남 사업현장 방문
aT 김명곤 상임이사, 대전세종충남 사업현장 방문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4.24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계자 노고 치하, 국민 눈높이에 맞는 청렴 문화 강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김명곤 상임감사는 24일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본부장 이윤용) 및 관내 주요 사업현장을 방문했다.

aT 김명곤 상임이사, 대전세종충남 사업현장 방문 업무보고를 받고 있다.

첫 일정으로 aT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를 방문한 김명곤 감사는 금년 중점 추진사항을 보고받고 끊임없는‘자기혁신’에 힘써줄 것을 당부하며 청렴교육을 실시했다.

청렴교육 후, 지역본부‘2018년 청렴실천모토’를 담은 개인별 청렴다짐문을 낭독한 뒤, 직원들의 청렴 실천 의지를 격려하고 및 지역본부 내 고객 접점 공간에 청렴다짐문을 게시하는 현판식을 갖고 직원들의 청렴 실천 의지를 격려했다.

aT 김명곤 상임이사, 대전세종충남 사업현장 방문 (청렴다짐문을 게시하는 현판식)

이 후, 회덕비축기지를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농산물 수급안정에 기여할 수 있도록 비축 농산물 보관 관리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강조했다.

aT 김명곤 상임이사, 대전세종충남 사업현장 회덕비축기지를 방문해 관계자들 격려

이어 세종특별자치시에 위치한 로컬푸드직매장 싱싱장터(대표 최무락)을 방문해 현장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농촌경제 활성화와 도농 상생을 위해 힘 써 줄 것을 당부했다.

aT 김명곤 상임이사, 대전세종충남 사업현장 방문 단체사진

또한 충남 금산군에 위치한 ㈜대동고려삼(대표 최성근)을 방문해 생산 현장을 둘러보고, 우리 농산물 가공식품의 지속적인 수출 증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