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충남소식
[당선소감] 오세현 아산시장, "시민중심 시정운영 다짐""쾌적한 아산, 시민의 삶이 나아지는 아산, 평화와 번영의 아산 만들겠다"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6.14 20:00
  • 댓글 0

오세현 아산시장 당선인은 14일 아산 현충사를 참배하는 것으로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오세현 아산시장 당선인, 아산 현충사 참배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더불어민주당 시도의원 당선인들과 함께 현충사를 찾은 오 당선인은 "자신을 지지해준 아산시민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시민 중심의 시정 운영을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오세현 당선인은 “민선 7기 아산시장으로서 무한한 사명감과 책임감을 느낀다”며, “시민 여러분과 함께 50만이 살아도 걱정 없는 쾌적한 아산, 매일매일 시민의 삶이 나아지는 아산, 평화와 번영이 일상이 되는 아산을 만들겠다”고 시정 계획을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시도의원 당선인들과 함께 현충사를 찾은 오 당선인

오 당선인은 지난해 12월 말 부시장 퇴임 후, 오는 7월 1일 시장으로 업무를 재개해 행정공백이 크지 않다. 그런 만큼 인수위 등 절차 없이 간략한 업무 보고를 통해 시정 공백을 메우고 취임과 동시에 곧바로 시정을 챙기겠다고 밝혔다. 취임식 역시 시민 중심으로 간소하게 치르겠다는 계획이다.

이날 현충사 참배에는 강훈식 국회의원, 표건표 아산(갑)지역위원장, 충남도의회 김영권, 여운영, 조철기, 안장헌 당선인과 아산시의회 김미영, 안정근, 김희영, 이상덕, 홍성표, 김영애, 황재만, 최재영, 조미경, 김수영(비례)등 당선인 전원이 함께 했다.

최형순 기자  ccnnews7@naver.com

<저작권자 © (주)충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형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