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주택건설(주),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무료 개보수 지원
다우주택건설(주),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무료 개보수 지원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8.06.1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덕구 대화동의 박형서 님(전상군경)의 자택 방문해 생필품 등 전달

다우주택건설(주) (대표 전문수)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의 노후주택을 무료로 개보수하는 사업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서상희 보훈섬김이, 박형서 국가유공자 가족, 전문수회장, 박형서 국가유공자, 강윤진 청장, 이동하 사무처장, 박형서 국가유공자 가족

이번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무료 개보수는 1994년부터 대한주택건설협회대전충남도회에서 지원하는 사업으로 다우주택건설(주)에서는 2013년부터 6년째 총 13가구를 지원했으며, 올해에는 대전지방보훈청(청장 강윤진)의 추천을 통해 지원대상 선정 후 3가구(총 3천만원 상당)에 대한 개보수 공사(부엌‧싱크대 보수, 창호‧처마 공사, 도배 등)를 완료했다.

서상희 보훈섬김이, 전문수 회장, 박형서 국가유공자, 강윤진 청장, 이동하 사무처장

또한, 다우주택건설(주)과 대전지방보훈청은 18일 대전 대덕구 대화동의 박형서 님(전상군경)의 자택을 방문해 생필품 등을 전달하는 ‘보훈공감’ 활동도 펼쳤다.

박형서 국가유공자, 강윤진 청장, 전문수 회장, 이동하 사무처장

전문수 다우주택건설(주) 대표(대한주택건설협회 대전충남도회 회장)는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국가유공자의 애국정신을 기리고 보훈가족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6년째 노후주택 주거 개보수를 지원해오고 있다”며 “관련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