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선병원 증축 및 개원 52주년 기념 음악회 개최
유성선병원 증축 및 개원 52주년 기념 음악회 개최
  • 송연순 기자
  • 승인 2018.06.1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병원 내달 7일...바리톤 김동규 초청 감동 선사

선병원재단(이사장 선두훈)이 개원 52주년 및 유성선병원 증축을 기념해 다음달 7일 오후 7시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선메디컬센터 개원 52주년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전통과 대중음악을 넘나들며 관객을 매혹시키는 세계적인 바리톤 김동규와 '피가로의 결혼', '라 트라비아타' 등 다수 오페라에서 주역을 맡았던 소프라노 최정원, 국내 정상급 연주자들로 구성된 DK콘서트앙상블이 함께한다.

특히 이번 음악회에선 클래식 음악과 오페라, 뮤지컬, 샹송, 팝, 칸초네, 한국 가곡 및 민요 등 다양한 월드뮤직 명곡들을 선보이며 관객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음악회 초대권은 선병원 모바일 앱 가입자, 선병원재단 4개 병원(대전선병원, 유성선병원, 국제검진센터, 선치과병원)에 설치된 응모함과 선병원 홈페이지(www.sunmedical.kr)를 통해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무료 배부된다. 신청은 29일까지며, 개별 통보된다.

선두훈 이사장은 “지역민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선병원이 50년을 넘어 중부권을 대표하는 암 전문 종합병원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전국적으로 알려진 암 전문 의사들도 지속적으로 영입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유성선병원 증축 공사는 내년 초 완공을 목표로 지상 8층, 지하 5층 규모이며 의료진 연수 및 참관이 가능한 로봇 수술실, 700대의 동시 주차가 가능한 지하주차장, 병실을 복도 한 쪽에만 배치해 쾌적함을 높인 원사이드 병실 등을 갖추게 된다. 또한 클래식 공연과 국제회의가 가능한 300석 규모의 콘서트홀, 병원 옆 숲길 산책로 등의 주요 시설이 들어선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