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의회 155회 정례회 개최
동구의회 155회 정례회 개최
  • 성재은 기자
  • 승인 2008.09.16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전동 버스터미널 시설현대화 대책 추진 건의안’과 대전역세권개발사업 민자공모
대전시동구의회(의장 김종성)가 17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오는 30일까지 14일간 제155회 정례회를 개최한다.
▲ 동구의회(의장 김종성)


황인호 의원 외 5인의 의원이 발의한 ‘대전광역시 동구 금연 환경조성 및 지원 조례안’과 동구청장이 제출한 ‘대전시 동구 지방공무원 복무조례 일부개정 조례안’등 3건의 조례안, ‘대신2구역 주거환경개선사업 정비계획 변경수립에 대한 의견제시의 건’과 ‘2007년도 세입세출결산승인안 및 예비비지출승인안’을 각 소관위원회에서 심의한 후 9월 30일 제5차 본회의에서 확정할 예정이다.

또한 9월 17일부터 22일까지 3일간에 걸쳐 구청장으로부터 2008년 하반기 구정업무보고를 청취할 계획이다.

특히 제1차 본회의에서는 용전동 고속버스 및 시외버스 터미널 현대화를 위해 김인국 의원 외 9인의 의원이 발의한 ‘용전동 버스터미널 시설현대화 대책 추진 건의안’과 대전역세권개발사업 민자공모 입점조건에서 백화점 입점제한 철회를 건의하기 위해 황인호 의원 외 7인의 의원이 발의한 ‘대정역세권개발사업 공모 입점제한 철회 건의안’을 채택하고 이를 대전시장에게 건의할 예정이며 윤기식 의원 등이 발의한 ‘행복도시 원안대로 추진 촉구 결의안’을 채택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