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헌장 낭독, 전문강사 초빙해 서비스 마인드 함양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은 26일 종촌동복합커뮤니티센터 문화2실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경영 실현을 위한 CS 전문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공단 직원대표가 서비스 실천의지 등 4대 실천원칙이 담겨있는 고객 서비스 헌장을 낭독 등 다짐결의 후 CS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임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한 교육도 실시했다.
신인섭 이사장은 “오늘의 다짐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 실천의지를 되새기고,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사고와 행동을 생활화하여 시민들에게 보다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올 4월부터 시민으로 구성된 「서비스 모니터링단」을 발족하여 매달 공단의 사업장에 대한 서비스를 모니터하고 있으며, 사업장별 서비스 이행기준도 마련하여 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에 노력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