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상반기 협업과제 추진상황 보고회
아산시, 상반기 협업과제 추진상황 보고회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6.2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개 협업과제의 추진상황을 공유 발전 방향 모색

충남 아산시는 26일 시청 상황실에서 이창규 부시장 주재로 실․국장 및 과장 등 부서장 3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협업과제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상반기 협업과제 추진상황 보고회.

이날 보고회는 올해 선정된 10개 협업과제의 추진상황을 공유하고 당면한 문제점에 대한 극복방안과 앞으로의 발전적인 방향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이창규 부시장은 보고회를 통해 “부서 간 협업을 통해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 만족도가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과 “시민생활과 관련 있는 주요 사업들이 협업과제로 관리되고 있는 만큼 행정과 지역주민 간에 불필요한 오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업 초기단계부터 부서 간 협력 대응하고 충분히 소통할 것”을 주문했다.

또한, 협업과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성과를 거두는데 기여한 부서 또는 직원에 대해 평가를 통해 상응하는 보상을 할 계획임을 분명히 하며 부서장의 관심과 협업과제 담당자의 참여를 당부하기도 했다.

시에 따르면 앞으로 민선7기 출범과 함께 아산시 발전을 위한 신규 정책 사업들이 부서가 함께 행정역량을 집중해 효과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한편, 아산시는 2018년 상반기 현재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 조성 ▲공공건축사업 감독업무 인력풀 운영 ▲찾아가는 보건복지 통합서비스 제공 ▲충남권역 재활병원 건립 ▲강당골 가꾸기 ▲살기 좋은 농촌마을 만들기 ▲복합공영차고지 조성 ▲도심 속 방치 건축물 처리 ▲온양원도심 도시재생 뉴딜사업 ▲무허가 축사 적법화의 총 10개 과제를 협업과제로 선정해 관리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