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호수예술축제 참가자 모집
세종호수예술축제 참가자 모집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7.17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5일까지 자유참가작, 아트마켓 분야 신청 가능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은 ‘2018 세종호수예술축제(Sejong Lake Art Festival, SLAF)’에 함께 할 ▲자유참가작 ▲아트마켓 등 2개 분야의 프로그램 참가자(단체)를 오는 내달 15일까지 모집한다.

지난해 세종호수예술축제

자유참가작 부문은 최근 1년 이상 활동 실적이 있는 전문예술단체 및 예술인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거리극, 서커스, 인형극, 음악극 등 호수공원에서 실연 가능한 15개 내외의 작품이 선정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축제의 메인 체험프로그램을 위해 설치되는 피아노를 활용한 작품도 참여가 가능하다.

아트마켓은 수공예품, 디자인상품 등 직접 작업한 예술작품을 보유한 작가(단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단순 판매보다는 소통과 공유를 통해 창작의 접점을 넓혀 나갈 수 있는 15개 팀을 선정한다. 이번 축제는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판매부스와 체험부스가 별도의 공간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재단은 세종호수예술축제를 함께 만들어갈 서포터즈 30여명도 모집 중이다. 신청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종호수예술축제(SLAF)」는 평소 보기 힘든 거리공연을 예술가와 시민이 함께 만든다는 취지로 작년에 처음 기획 운영되었으며 3만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해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올해는 ‘달빛 품은 예술 놀이터’라는 주제로 오는 9월 15일부터 이틀간 진행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