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11~16일 조치원 복숭아 특별판매전
세종시, 11~16일 조치원 복숭아 특별판매전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8.0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종전시, 복숭아 화장품, 화채 등 볼거리ㆍ먹거리…버스킹 공연 등

권운식 세종시 농업정책보좌관은 9일 브리핑을 통해 “세종시 조치원 복숭아 특별판매전을 오는 11~16일까지 6일간 호수공원 제2추장에서 12개 부스를 운영 한다”고 밝혔다.

브리핑하는 권운식 세종시 농업정책보좌관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그러면서 “세종 조치원복숭아는 110년 역사를 자랑하는 우리시 대표 농·특산물로 소비자와 생산자가 신뢰를 구축하고 도농교류 활성화의 기반을 다지는 자리가 되길 기대하며, 시민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세종시 조치원 복숭아 특별판매전'은 행사장 내 12개 판매부스에서 품질 좋고 당도 높은 복숭아를 맛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행사장을 찾는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30여점의 품종 전시회, 복숭아 화장품 등 가공품 홍보ㆍ판매, 복숭아 화채·식혜 등 먹거리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부대행사로, 11일부터 문화재단의 협조를 얻어 버스킹 등 재능기부 공연과 국악, 마술, 색소폰 공연 등 소규모 공연을 펼쳐,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폭염과 우천을 대비해 대형 돔부스를 설치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휴식과 문화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이번 판촉전과 별도로 읍면동 직거래장터를 개설해 운영하고, 시 출범 후 처음 추진하는 행사로 대도시 소비시장 확대를 위해 서울 양재동 하나로 클럽에서 8월 9~12일 홍보·판촉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