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통방송’, 안전한 귀성∙귀경길 교통캠페인
‘대전교통방송’, 안전한 귀성∙귀경길 교통캠페인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8.09.2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일 생방송 ‘추석 교통 특별방송’ 진행

TBN대전교통방송이 추석을 맞아 귀성∙귀경길 운전자들의 안전을 위해 나섰다.

TBN대전교통방송은 한국도로공사 대전충청본부, 도로교통공단 대전충남지부, 대전운전면허시험장 등 교통유관기관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부고속도로 죽암휴게소(부산방향)에서 ‘교통안전캠페인’을 실시했다.

TBN대전교통방송 교통안전캠페인 전개

시민들에게 물티슈와 안전운전 리플릿을 나눠주며 캠페인을 펼친 대전교통방송 설용숙 본부장은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하는 고향길이지만, 장거리 운전과 많은 차량들로 인해 쉽게 지칠 수 있다”며,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졸음쉼터 등을 이용한 충분한 휴식과 뒷자리를 포함한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을 당부했다.

한편, 대전교통방송은 추석 명절을 맞아 21일 12시부터 27일 02시까지 ‘2018 추석교통특별방송’을 전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각 프로그램마다 다양한 출연진들의 추석이야기와 흥겨운 노래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주요 고속도로와 국도 교통요충지에 배치된 중계차와 통신원은 귀성∙귀경길의 길잡이가 되어 지∙정체 구간, 사고 정보 등의 교통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한다.

특히, ‘55분 전국교통정보‘에서는 전국 주요 도로의 교통상황과 우회도로 등을 신속 정확하게 안내한다.

TBN교통방송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전국에서 청취할 수 있는 TBN대전교통방송은 대전은 FM 102.9MHz, 서산은 FM 103.9MHz, 충주는 FM 93.5MHz로 함께 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