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무궁화, 시즌 막바지 비타민 스쿨 진행
아산무궁화, 시즌 막바지 비타민 스쿨 진행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10.19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부관, 김선민, 김영남선수 권곡초등학교 찾아

지난 18일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의 김부관, 김선민, 김영남이 권곡초등학교(이하 권곡초) 6학년 학생 20명을 대상으로 비타민스쿨을 진행했다.

18일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권곡초등학교 6학년 학생 20명을 대상으로 비타민스쿨 진행

비타민 스쿨에서 자주 모습을 드러낸 김선민과는 달리 오랜만에 프로그램 참가 소식을 전한 김부관, 김영남은 “다른 선수들에게 들어보니 (김)선민이가 분위기를 많이 주도 한다고 하더라. 그래서 우리는 (김)선민이만 믿고 간다”며 프로그램 총괄 진행자로 김선민을 꼽았다. 이에 김선민은 긴장하기 보다는 오히려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며 권곡초로 이동했다.

18일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권곡초등학교 6학년 학생 20명을 대상으로 비타민스쿨 진행

평소와 마찬가지로 스트레칭으로 프로그램 시작을 알렸다. 비타민스쿨이 그 누구보다 능수능란한 김선민의 지휘 아래 김부관, 김영남 그리고 각각 10명의 학생들이 팀을 이뤄 공과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다. 어느 정도 공과 친해진 학생들은 본격적으로 패스, 슈팅, 드리블 등을 선수들에게 직접 배우며 축구에 재미를 붙였다.

축구에 재미를 붙이기 시작한 학생들은 프로그램 막바지가 다가왔음에 아쉬움을 내비쳤다. 그런 학생들을 위해 미니 팬 사인회를 열며 평소 축구선수에게 궁금했던 것들을 질의응답 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앞서 진행한 질의응답을 기반으로 퀴즈를 내며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을 홍보하며 프로그램을 마무리했다.

18일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권곡초등학교에서 비타민스쿨 진행 후 단체사진

한편, 오는 21일 오후 5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성남FC와 만남을 앞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이 이번 라운드를 통해 1위 자리를 굳힐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