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도시철도,‘제8회 댄스 페스티벌 성공적 마무리
대전도시철도,‘제8회 댄스 페스티벌 성공적 마무리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11.1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대전네거리역 두더지홀에서 진행, 전국 40개팀 100여명 참여

대전도시철도공사(사장 김민기)가 주최하고 서대전네거리역 댄스연습장 두더지홀에서 열린 제8회 전국 댄스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대전도시철도,‘제8회 댄스 페스티벌'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전국 춤꾼 40개팀 100여명이 참석한 댄스 대회에서 문앤태성(Moon&Taesung)팀이 1위를 차지했고 프라임킹즈(Prime Kings)팀이 2위, 락봉앤더블디(Lockbong&DoubleD)팀이 3위을 차지해 우승상금 70만원, 50만원, 30만원을 받았다. 대전 출전팀 MBA팀은 특별상을 수상하고 2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이번 대회는 예선에서부터 결선까지 흥미 넘치는 2:2배틀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MC는 2014 JUSTE DEBOUT KOREA대회를 진행한 정상현씨가 맡았고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대전광역시지회가 주관했다.

댄스 대회 영상은 대전 MBC 유튜브 라이브(underground session vol8)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21일(수) 대전 KBS 오후 5시30분「TV이웃 다정다감」프로그램에서 다시 볼 수 있다.

공사는 안전한 대회 진행을 위해 행사장 주변에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비상상황 발생 시 행동요령과 비상출구 안내문을 게시했다.

공사 송치영 경영이사는 “오늘 열린 댄스페스티벌은 승부를 떠나 전국 청년들의 열정이 하나가 된 자리였고 행사가 열린 서대전네거리역 무료 댄스연습장 두더지홀은 청년들을 위한 공간”이라며 “청춘열차 대전도시철도를 많이 이용해주고 공사도 청년들을 응원하는 프로그램을 계속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