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후원자 초청행사 “참 고마운 그대, with 초록우산”
제1회 후원자 초청행사 “참 고마운 그대, with 초록우산”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8.12.06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후원회(회장 이영환)는 6일 라도무스아트센터에서 제 1회 후원자 초청행사 “참 고마운 그대, with 초록우산”를 진행했다.

치어리딩팀

이번 행사는 대전지역에 거주하는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아동복지사업을 알려 후원자로서의 보람과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고자 총 200여명의 후원자 및 후원기업과 함께 진행됐다.

행사는 1부 기념식-2부 공연-3부 만찬으로 구성되어 이화선 캘리그라피 퍼포먼스로 오프닝을 열었으며 아동결연사업 유공자 표창이 이어졌다.

대전광역시장상에는 (주)에브릿, 최병옥 CMB충청방송이사. 한전KPS플랜트사업센터, 제일사료주식회사가 수상했으며 대전시의회의장상에는 (주)한화이글스, 파인건설, KT&G 상상유니브 충남운영사무국이 수상했다.

또한 정우람(한화이글스 선수), 가수 박지헌, 대전청년회의소, 전통식품식문화진흥회에게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 감사패가 수여됐다.

2부에는 소프라노 조용미, 바리톤 전상용, 테너 여진욱을 비롯한 마술사 이연호, 가수 박지헌(V.O.S)등의 공연으로 풍성함을 더했다. 3부에는 초록우산 청소년 치어리딩 팀 ‘챔피언팀‘의 공연과 함께 즐거운 만찬 시간을 나눴다.

후원자초청행사

이 날, 참석한 후원자들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소개영상, 후원자 인터뷰, 김우수 후원자 영상 등을 공유하며 어린이재단 후원자로서의 보람과 자긍심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영환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후원회장은 “아이들 옆에 항상 있어주시는 후원자님들에게 꼭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었는데 이런 기회가 있어 너무 기쁘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희망과 꿈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