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노인복지관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해단식 개최
서구노인복지관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해단식 개최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8.12.0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력하며 인생을 즐기는 당신! 브라보!

서구노인복지관(관장 : 장곡스님)에서는 7일(rma) 3층 강당에서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어르신 370여명과 주요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해단식을 진행했다.

서구노인복지관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해단식 개최

해단식은 지난 3월부터 11월까지 9개월간 추진된 사업을 되돌아보면서 그간 성실하게 참여해준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앞으로 사업운영활성화 방안을 제시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우수 활동자 시상에는 배우리강사파견사업 윤운중 어르신, 문화시설안내 김선상, 안필순 어르신, 남선공원지킴이단 이연복 어르신, 행복나눔지원단 오흥자 어르신, 실버파크순찰대 조선규, 현상수 어르신, 아이사랑손인형극 남궁길순 어르신, 노노케어 윤병숙, 이혜자 어르신, 생명존중지킴이단 이재복 어르신이 수상했다.

서구노인복지관 관장 장곡스님은 “ 지난 9개월간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건강하게 노년을 즐기시는 어르신들에게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서구노인복지관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해단식 개최

한편, 서구노인복지관에서는 ‘노노케어활동’,‘경륜전수활동’,‘공공시설봉사활동’등 노인사회활동을 통해 약 300여명의 요보호 어르신들에게 정서 및 일상생활을 지원하고 50여개 어린이집 및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다양한 지식을 전달했다.

 또한 10여개 복지시설 및 공공시설에서 방문객들의 이용을 돕는 등 지역사회 공익을 위한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참여자들에게 소득 및 사회활동 기회를 제공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