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종합사회복지관 장난감도서관 성탄행사
대전종합사회복지관 장난감도서관 성탄행사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8.12.1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 그린(GREEN) 크리스마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미)은 지난 15일 토요일 장난감도서관에서 성탄절을 앞두고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Merry Christmas 우리가 그린(Green) 크리스마스! 성탄행사를 실시했다.

장난감도서관 성탄행사 “우리가 그린(GREEN) 크리스마스” 행사 모습

이번 행사에서는 장난감 도서관 회원 부모님들의 플리마켓, 산타 선물 증정 및 사진 촬영, 탑시크릿 마술 공연, 행운권 추첨 등 가족들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로 꾸며져서 200명의 부모와 아이들이 참여하여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박소현(가명)님은 “우리 동네에 장난감 도서관이 있어서 아이들에게 마음껏 놀 수 있는 공간이 있는 것도 너무 좋은데 이렇게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성탄 행사를 준비해주어서 너무 감사하다. 모두 기쁘고 즐거운 성탄절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 내에 있는 신세계이마트 희망장난감도서관은 2011년 9월 27일에 개관하여 7년째 장난감 대여와 부모와 아동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실시 즐거운 놀이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장난감도서관 이용 부모님들간 자조모임을 결성해 육아, 생활정보를 공유하는 소통의 창구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대전 대덕구 비래동에 위치한 희망장난감도서관은 7세이하 아동이면 누구나 이용가능하고 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