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건설/과학
aT농식품유통교육원, '식품유통기한 설정시험'교육식품의 유통기한 설정 방법에 관한 이론과 실습 교육 실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9.02.14 16:54
  • 댓글 0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 농식품유통교육원(이하 aT교육원)은 '식품유통기한 설정시험'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aT농식품유통교육원

제품의 유통기한은 기업이 자체적으로 정하기 때문에 중소 식품기업들에게는 고민스러운 부분이다. aT교육원의 '식품유통기한 설정시험' 과정은 이론과 실습 교육으로 구성되어 식품유형별 유통기한 설정실험 계획 수립 및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

교육내용은 ▲ 식품유통기한의 설정 개요 ▲ 식품유통 중의 품질변화에 대한 실무 이론 ▲ 가공식품의 품질평가 방법 ▲ 유통기한 산출에 대한 실습교육 등 식품기업 실무자들에게 고민이 되는 유통기한 설정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으로 구성된다.

올해 총 3기에 걸쳐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1기 교육은 3월 14일(목) 경기 수원시 당수동 aT교육원에서 실시된다. 교육인원은 기수별 30명이며, 중소 식품제조·가공업체 생산 및 지원부서, 제품개발 담당자 등 재직근로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고용보험을 납부하는 재직근로자라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교육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031-400-35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형순 기자  ccnnews7@naver.com

<저작권자 © (주)충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형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