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복섭 부여군 의장,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송복섭 부여군 의장,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9.03.0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중심의 소통 바탕으로 환경, 복지, 문화관광, 경제, 농업 등 분야의 공약 완성 공로

부여군의회 송복섭 의장은 지난달 28일 「2018 지방의원 매니페스토(지방선거부문) 약속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송복섭 의장
송복섭 의장

이번 「2018 지방의원 매니페스토(지방선거부문) 약속대상」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주관하고 광역・기초 지방의원, 교육의원의 선거공보를 대상으로 민주적 절차 이행 여부와 지방의원 후보들의 자질과 능력을 중심으로 창의성(10), 적실성(10), 구체성(10)을 평가한 결과로 수상 대상자를 선정했다.

송 의장은 2선 의원으로 그 동안 현장 중심의 소통을 바탕으로 환경, 복지, 문화관광, 경제, 농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약을 완성하였으며, “공약은 지역 주민과 반드시 지켜야 할 약속이므로 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항상 겸손한 자세로 주민들과 함께 생각하고 소통하며 미래지향적 의정활동으로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수상으로 제8대 부여군의회 전반기 의장으로 부여군의회 역사상 첫 여성 의장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부여군의회 의원 최초 「2018 지방의원 매니페스토(지방선거부문) 약속대상」수상자라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