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중소식품기업 'TV‧라디오 광고 70% 할인!'
aT, 중소식품기업 'TV‧라디오 광고 70% 할인!'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9.03.19 16: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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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와 업무협약 체결…4월부터 참여 가능
방송광고 앞으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길 열려

중소식품기업이 그동안 비싼 비용 때문에 이용할 수 없었던 방송광고를 앞으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aT-kobaco MOU 체결식 사진(사진 왼쪽 aT 신현곤 식품수출이사, 오른쪽 kobaco 윤백진 혁신성장본부장)
aT-kobaco MOU 체결식 사진(사진 왼쪽 aT 신현곤 식품수출이사, 오른쪽 kobaco 윤백진 혁신성장본부장)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 사장 김기만)는 19일 서울 aT센터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aT의 지원사업을 받는 모든 중소식품기업에 대해 TV, 라디오 등 미디어 광고비 70%를 할인 지원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그동안 벤처, 이노비즈, 글로벌 IP기업 등 혁신 인증을 보유한 기업으로 한정되어 있던 방송광고 지원을 aT 지원사업 대상으로까지 확대한 것으로, kobaco의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사업을 통해 이뤄진다.

aT-kobaco MOU 체결식 단체사진(사진 왼쪽으로부터 네 번째 aT 신현곤 식품수출이사, 다섯 번째 kobaco 윤백진 혁신성장본부장)
aT-kobaco MOU 체결식 단체사진(사진 왼쪽으로부터 네 번째 aT 신현곤 식품수출이사, 다섯 번째 kobaco 윤백진 혁신성장본부장)

aT 지원기업 중 방송광고 지원을 받고자 하는 사업자는 4월부터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지원사항은 kobaco 홈페이지(www.kobaco.or.kr)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aT 신현곤 식품수출이사는 “중소식품기업이 자사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방송에 광고할 수 있게 되어 제품‧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와 판로개척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중소식품기업의 다양한 미디어 마케팅 지원사업을 위해 한국방송진흥공사와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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