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정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A’등급 획득
조폐공사, 정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A’등급 획득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9.03.29 1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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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과 서비스 좋은 평가 받아 … 3년 연속 ‘우수’ 이상 평가

한국조폐공사(사장 조용만)는 정부의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 등급인 A등급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조폐공사 전경
한국조폐공사 전경

 

조폐공사가 제조하는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들이 아주 만족한다는 의미로, 조폐공사는 3년(2016년~2018년) 연속 ‘우수’ 이상의 평가를 받았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 개선과 고객중심경영 촉진을 위해 정부가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는 것으로, 올해 조사대상 공공기관은 245곳이었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는 정부의 공기업 경영평가에 반영된다.

조폐공사 조용만 사장은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국민이 만족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국민에게 더 사랑받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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