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안면읍 행복한 기부’ 2호, 3호 줄이어
태안군 ‘안면읍 행복한 기부’ 2호, 3호 줄이어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9.05.0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면읍 행복한 기부’에 아라가온펜션, 정당2리 마을회 각 100만 원 기탁

충남 태안군 안면읍의 아라가온펜션(대표 양병목)과 정당2리 마을회(이장 최종석)가 지난 30일 안면읍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안면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하는 ‘안면읍 행복한 기부’에 각각 100만 원을 기탁했다.

안면읍 행복한 기부 릴레이
안면읍 행복한 기부 릴레이

‘안면읍 행복한 기부’는 지난 3월 안면읍 맞춤형복지팀과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업무협약을 체결, 안면읍 주민의 복지문제 해결을 위해 전용 후원금 모금계좌를 개설해 현금 100만 원 이상의 릴레이 후원을 받는 것으로, 이와 함께 주민 1인 당 월 3천 원 이상의 정기후원도 받고 있다.

양병목 대표는 “어려운 이웃의 복지문제 해결을 위한 ‘안면읍 행복한 기부’ 2호로 동참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고, 최종석 이장은 “주민이 행복한 복지공동체를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일조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안면읍 맞춤형복지팀 관계자는 “안면읍 행복한 기부 운동을 시작한 지 40여 일 만에 현금 100만 원 이상의 릴레이 후원이 3호까지 접수됐고, 곧 4호, 5호가 줄이어 접수될 예정이며 정기후원도 200건 이상 접수됐다”며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인 이장님들의 적극적인 노력에 감사드리며 후원에 동참해주신 모든 주민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