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민아카데미, ‘부모공감’ 따뜻한 육아 이야기
논산시민아카데미, ‘부모공감’ 따뜻한 육아 이야기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9.05.09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문화예술회관서 다둥이 아빠 가수 박지헌씨 시민아카데미 찾아

가정의 달을 맞아 가수 박지헌씨가 공감과 소통의 가족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 논산 시민아카데미를 찾는다.

5월 아카데미 포스터
5월 아카데미 포스터

이번 강연은 최근 6남매의 아빠로 알려지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그룹 V.O.S.의 리더인 가수 박지헌씨를 초청해 시민들의 육아 고민에 대한 상담은 물론 자신이 직접 경험한 육아 노하우를 전달하는 소통과 공감의 시간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V.O.S의 대표곡인 ‘보고 싶은 날엔’을 비롯해 ‘지금 이 순간’,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등 따뜻한 발라드 무대도 선보이며 일상에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강연이 가정의 의미와 가치에 대해 다시금 깨닫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삶과 가까운 주제들로 구성해 시민아카데미를 소통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 △조승연 작가(6.10) △서민 단국대 교수(7.8) △김수영 작가(8.12) △채사장 작가(9.16) △정재승 카이스트대 교수(10.14) △김경일 아주대 교수(11.11) △임진모 음악평론가(12.9) 등 사회 각 분야 저명인사들의 명품 강연이 남아있다.

논산시민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과 평생학습팀(☏041-746-5772)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