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마케팅공사, ‘도시마케팅 및 교통안전체험 교육’
대전마케팅공사, ‘도시마케팅 및 교통안전체험 교육’
  • 김용우 기자
  • 승인 2019.06.19 10:4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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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마케팅공사(사장 최철규)는 오는 18일 교통문화연수원 중강당 및 체험시설에서 공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2019 도시마케팅 및 교통안전체험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도시마케팅 및 교통안전체험 교육 실시
도시마케팅 및 교통안전체험 교육 실시

이번 교육은 지난해 11월 대전마케팅공사에서 개최한 ‘2019년 신규사업 발굴 워크숍’에서 선정된 사업 중 하나이며 공사의 미래 전략사업 도출을 위한 신규 과제로 공기업으로서 정부의‘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사업에 부합되는 교육을 개설할 목적으로 실시했다.

특히 대전방문의 해를 맞이해 대전의 역사와 문화 관광지 등을 마케팅할 수 있도록 ‘대전학’강의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사고사례 및 교통법규, 심폐소생술 등 교통안전체험교육 순으로 진행됐다.

공사는 올 해 적극적인 관광 마케팅 전략 수립, 공사 주요사업의 전문성과 대전 시민의 안전을 책임질 수 있는 교통안전체험 등 특화된 교육을 연 3회에 걸쳐 실시할 예정이며, 교육과정은 해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공사 내부직원 뿐만 아니라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도시마케팅 및 교통안전체험 교육 실시
도시마케팅 및 교통안전체험 교육 실시

대전마케팅공사 최철규 사장은 “도시 관광이 새로운 트랜드로 부상함에 따라 우리공사 직원 대상으로 대전의 역사 및 관광과 교통안전체험교육 등을 통해 대전 홍보 및 안전지킴이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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